• [일반고특화]헤어미용사 양성 및 네일기본과정

    고교 재학 중인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용사(일반)'자격증과 '미용사(네일)' 취득을 목표로 하여 졸업과 동시에 자격증을 구비하여 전문 헤어 미용인으로서 활동할 수 있다. NCS기반의 실습중심 수업을 통해 헤어미용외에도 네일아트, 화장품학 등에 대한 전문 직업기술교육을 실시하여 다양한 분야를 이해하는 미용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 [일반고특화]헤어미용사 양성 및 메이크업기본과정

    고교 재학 중인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용사(일반)'자격증과 '미용사(메이크업)' 취득을 목표로 하여 졸업과 동시에 자격증을 구비하여 전문 헤어 미용인으로서 활동할 수 있다. NCS기반의 실습중심 수업을 통해 헤어미용외에도 메이크업, 화장품학 등에 대한 전문 직업기술교육을 실시하여 다양한 분야를 이해하는 미용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 [일반고특화]전기기능사 양성 과정

    전기관련 직업군의 기초인 내선공사 과정과 자동제어에서 PLC 및 센서에 관련된 교육 및 미래 지향적인 신재생에너지 생산과 전력계통 운영인 스마트 그리드의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으며 철저한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취업 시 현장 적응력을 최대한 극대화 시키고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를 통해 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기술적 문제에 대하여도 지도 및 교육을 진행하는 현장 중심적 고교 학생 맞춤 과정이다.

교육안내

02)2632.3070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대표전화

02)2632.307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