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경쟁하는 학교, 한국능력개발직업전문학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날의 사회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이 특정의 한 나라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무한경쟁시대에서 기업들은 수준 높은 교육을 받고 실무능력이 뛰어난 인재들을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우수한 인재들로 가득한 곳 임에도 대학교육의 실패는 청년실업이 심각한 사회현상으로
구직난을 겪고 있는데 반해 정작 기업은 쓸만한 사람이 없다며 산업인력 부족과 구인난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이러한 구인, 구직난을 해소하고, 이 땅의 인재들이 체계적이고 질 좋은 직업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교육에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한가지 재주는 있게 마련이며, 다만 이를 발굴하고, 개발하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본교는 여러분의 무한 잠재력을 일깨우고, 산학협력을 통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 개발하고,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여러분을 최고 수준의 전문가로서 배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해외연수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등 해외로의 진출을 모색하여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보다
자신 있게 국제사회에 발을 내디딜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현장 중심의 기업맞춤형 교육과, 자기개발 프로그램을 통한 재직자 직무향상 교육, 실업자 직업능력
개발교육, 건설기능교육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여 늘 여러분과 함께하는 학교로 발전해 나아가겠습니다.

“더 나은 자신을 위해,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그리고 더 나은 세계를 위해”
저희 한국능력개발직업전문학교는 한결 같은 마음, 한결 같은 자세로 늘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한국능력개발직업전문학교 학장

교육안내

02)2632.3070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대표전화

02)2632.3070

닫기